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배송지 변경은 결제 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주문 상세페이지에서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.
고객센터(1544-0188)로 연락 주시거나 1:1 문의 남겨주시면 배송지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더불어 배송준비중 이후의 상태에서는 배송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.
평일 기준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발송됩니다.
배송은 발송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평균 1~3일 소요됩니다.
*도서산간지역 및 연휴,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(1544-0188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1)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.
상품의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/동영상 등이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촬영해주세요.
2) 고객센터(1544-0188)에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합니다.
1) 운송장 조회 시 실제 '배송완료'인 경우, 담당 택배기사에게 연락하면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2) 운송장 조회 시 '배송중'인 경우, 배송 출발일로부터 5일 이상 경과했다면 배송 중 이상이 발생했을 수 있으니 택배사로 문의 해주세요.
(주)뉴트리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ⓒ (주)뉴트리원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