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배송지 변경은 결제 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주문 상세페이지에서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. 

    고객센터(1544-0188)로 연락 주시거나 1:1 문의 남겨주시면 배송지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더불어 배송준비중 이후의 상태에서는 배송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.​

  •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평일 기준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발송됩니다.

    배송은 발송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평균 1~3일 소요됩니다.
    *도서산간지역 및 연휴,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​

  • 주문과 다른 상품 또는 일부 상품만 왔어요.
  • 고객센터(1544-0188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​

  • 상품이 파손되서 배송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1)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.

    상품의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/동영상 등이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촬영해주세요.

    2) 고객센터(1544-0188)에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합니다.  

  •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바뀌었습니다.
  • 1) 운송장 조회 시 실제 '배송완료'인 경우, 담당 택배기사에게 연락하면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2) 운송장 조회 시 '배송중'인 경우, 배송 출발일로부터 5일 이상 경과했다면 배송 중 이상이 발생했을 수 있으니 택배사로 문의 해주세요.​ 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544-0188
상담 : 평일 9:00 ~ 18:00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12:00 ~ 13:30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301-0196-0502-31
은행명 : NH농협은행 / 예금주 : (주)뉴트리원
파트너 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뉴트리원, C2C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 ‘HNH PLAN’ 사업 론칭2023-03-14
  • (주)뉴트리원 대표자 : 권진혁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한국루터회관 21~23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8-4313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18-서울송파-1118 건강기능식품판매업
    고객센터 : 1544-0188 FAX : 02-6499-2162 Email : hnhplan@nutrione.co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한은일 (hnhplan@nutrione.co.kr)

    (주)뉴트리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(주)뉴트리원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