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주문한 상품의 수령인, 연락처,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
  • 상품 배송 전에만 가능합니다. 

    배송중인 상품은 변경이 불가능하며, 고객센터(1544-0188)로 유선상으로 변경 요청 가능합니다.

  • 아이디, 패스워드를 도저히 못찾겠어요!
  • 고객센터(1544-0188)로 연락 하셔서 변경요청 하시거나,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비번 설정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​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544-0188
상담 : 평일 9:00 ~ 18:00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12:00 ~ 13:30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301-0196-0502-31
은행명 : NH농협은행 / 예금주 : (주)뉴트리원
파트너 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뉴트리원, C2C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 ‘HNH PLAN’ 사업 론칭2023-03-14
  • (주)뉴트리원 대표자 : 권진혁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한국루터회관 21~23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8-4313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18-서울송파-1118 건강기능식품판매업
    고객센터 : 1544-0188 FAX : 02-6499-2162 Email : hnhplan@nutrione.co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한은일 (hnhplan@nutrione.co.kr)

    (주)뉴트리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(주)뉴트리원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