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장바구니에 담아 놓았던 상품이 사라졌어요!
  • 장바구니에 상품을 보관 하실 때에는 로그인을 꼭 하셔야 합니다. 

    장바구니의 상품은 담은 날로부터 3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 

    상품을 더 오래 보관하고 싶다면 찜상품으로 등록해 주세요.​ 

  • 결제하려는데 팝업창이 열리지 않아요.
  • 모바일 Web

    -  앱 왼쪽 상단 더보기 ≡ > 설정(톱니바퀴) > 브라우저 기능 > 팝업 차단(iOS) 또는 웹페이지 팝업 차단(안드로이드)

    - 기본적으로 팝업 차단 기능은 ON으로 설정되어 팝업을 노출하지 않습니다. 

    - 'OFF'로 설정한 경우 사용자에게 팝업 노출 여부를 물어보는 별도의 안내창이 보여지며, ‘차단/허용’ 버튼을 통해 팝업창 노출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PC 

    1. 팝업차단 해제

    - 인터넷 익스플로러> 도구> 팝업차단> 팝업차단 사용안함 클릭

    - 크롬 > 설정 > 개인정보 및 보안 > 사이트설정 > 콘텐츠 > 팝업 및 리디렉션

    2. 툴바(ToolBar) 삭제

    1) [시작버튼> 설정> 제어판] 클릭 

    2) '프로그램 추가/제거' 아이콘 클릭 

    3) 설치하신 '툴바' 선택 

    4) '변경/제거' 클릭 

    5) '예' 클릭​ 

  • 결제 시 카드는 주문자 본인의 명의만 가능한가요?
  • 아닙니다. 보안 정보가 일치하는 경우 다른 사람의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. ​

  •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​

  •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  • 신용카드,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합니다.

    주문/결제 시 결제수단에서 신용카드 선택 후 실제 결제카드 선택하는 확인 창에서 간편결제 선택 가능합니다.​

    6578432e69ed82904d7c1ff05aa18639_1677133655_5323.png
     

     

  • 보유 포인트와 결제수단을 결합하여 결제할 수 있나요?
  • 보유 포인트, 결제수단을 모두 결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. 

    보유 포인트은 사용을 원하시는 만큼 조정 가능합니다.​ 

  • 장바구니에서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장바구니에 보관한 상품 중에서 주문할 상품 앞 체크박스에 체크한 후, 페이지 하단의 [결제]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일부 상품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. ​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544-0188
상담 : 평일 9:00 ~ 18:00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12:00 ~ 13:30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301-0196-0502-31
은행명 : NH농협은행 / 예금주 : (주)뉴트리원
파트너 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뉴트리원, C2C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 ‘HNH PLAN’ 사업 론칭2023-03-14
  • (주)뉴트리원 대표자 : 권진혁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한국루터회관 21~23층
    사업자등록번호 : 220-88-4313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18-서울송파-1118 건강기능식품판매업
    고객센터 : 1544-0188 FAX : 02-6499-2162 Email : hnhplan@nutrione.co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한은일 (hnhplan@nutrione.co.kr)

    (주)뉴트리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(주)뉴트리원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